더세움워십 첫 싱글 발표
더세움워십은 경북 김천 율곡동에 위치한 더세움교회에서 2월 13일 첫 디지털 싱글 '이곳에 계시네'를 발표했다. 이 곡은 하나님이 우리의 삶의 흔들림 속에서도 함께하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회중이 함께 고백할 수 있는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이대호 집사가 프로듀싱을 맡고, 정하일 집사가 사운드 디렉팅을 담당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찬영 강도사는 이번 싱글이 각자의 광야를 지나는 이들에게 하나님 나라를 경험하게 하는 통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더세움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페이스신학대학교 개강예배 및 목사 안수식
페이스신학대학교는 9일 수원 분교에서 2026학년도 전기 개강예배와 목사 안수식을 개최했다. 개강예배는 송인성 학장이 인도하고, 윤사무엘 총장이 '복음의 전수자'라는 주제로 설교를 진행했다. 윤 총장은 이 시대의 교훈에 대해 언급하며, 복음을 전파하는 것이 진정한 행복과 평화의 길이라고 강조했다. 졸업식에서는 여러 신학박사 학위가 수여되었으며, 졸업생들은 새로운 시작을 다짐했다. 목사 안수식에서는 갈향아와 정갑순 강도사가 안수받고, 정갑순 목사는 교수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무리
이번 더세움워십의 싱글 발표와 페이스신학대학교의 개강예배 및 목사 안수식은 한국 교계의 새로운 사역과 교육의 장을 열며, 신앙 공동체의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님과의 관계를 더욱 깊이 있게 이어가길 기대한다.
참고자료: christiantoday.co.kr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