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밀리가 주관하는 성경 낭송 마라톤이 2023년 연말연시를 맞아 진행된다. 이 행사는 12월 31일 오후 2시부터 2024년 1월 1일 오후 3시까지 25시간 동안 진행되며, 성경을 낭독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하이패밀리는 2025년 한국교회 성도들이 가장 많이 찾은 성경구절을 발표했다.

성경 낭송 마라톤의 취지

이번 성경 낭송 마라톤은 성경 통독을 통해 영적 무기력을 깨고 새해를 의미 있게 시작하자는 목표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자신이 속한 교회나 가정에서 유튜브 중계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준비물로는 새번역 성경 또는 웹 바이블 앱, 필기구와 노트가 필요하다. 송길원 대표는 이 행사를 통해 개인의 영적 성숙뿐만 아니라 공동체 회복을 지향한다고 밝혔다.

성경 낭송 마라톤은 단순한 개인의 활동이 아니라, 낙도와 오지, 농어촌, 미자립 교회 등을 지원하며, 취약계층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말씀으로 위로와 소망을 전파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패밀리는 교회가 가나안 성도들을 품고, 교회를 떠난 이들이 말씀 앞에 서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5년 성경구절 순위 발표

하이패밀리는 최근 기독교복음방송과 협력하여 2025년 한국교회 성도들이 가장 많이 찾은 성경구절을 발표했다. 가장 큰 위로와 희망을 준 구절은 빌립보서 4장 6절로,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는 내용이다. 이 구절은 2023년에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2위는 빌립보서 4장 7절, 3위는 이사야 41장 10절이 차지했다. 송길원 대표는 이러한 결과가 한국교회가 현재 겪고 있는 불안과 염려 속에서 기도와 감사를 통한 하나님의 위로를 간절히 구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공동설교문 제작 및 배포

하이패밀리는 빌립보서 4장 6절을 주제로 공동설교문을 제작하여 배포할 예정이다. 부산 수영로교회 이규현 목사가 작성한 이 설교문은 하이패밀리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송길원 대표는 이 설교문을 통해 성도들이 개교회를 넘어 하나로 엮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무리

성경 낭송 마라톤과 2025년 성경구절 순위 발표는 한국교회가 영적으로 성장하고 공동체를 회복하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패밀리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성도들이 말씀을 가까이하고, 기도와 감사를 통해 하나님의 위로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참고자료: christiantoday.co.kr

@호주코리안닷컴 편집실